구미 열빈 / 열빈 / 경북 구미시 중식당 맛집

2020. 1. 26. 10:24맛집

열빈 중식당

구미 4공단 맛집 중화요리 열빈 중화비빔밥 드셔보세요~

구미 4공단에 50년 전통의 노하우를 가진중화요리 전문 맛집이 있는데요 열빈이라는 중국집 입니다 구미 4공단에 위치하고 있어많은 사람들이 점심시간에많이 찾아노는 곳이죠 내부 홀도 넓어편안한 식사를 즐길수 있고 중화요리 전문 맛집이라중국풍의 장식도 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대형 룸

구미4공단 지붕 수리

구미4공단 열빈중식당 지붕에서 누수 문제로 여러건의 보수 공사가 있었지만 일시적인 문제해결 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반복적인 누수발생으로 영구적인 해결을 하고자 사장님께서 선동종합건축설비에 문의를 하셨습니다 현장지붕사진입니다 앗 그런데 저멀리 화재가 발생 소방차가 요란한 소리를 내며 지나가고 있네요 부디 피해가 크지를 않기를 바래 봅니다 벽체와

[구미/식당] 열빈(悅賓) 옥계점

이번에 다녀온 곳은 열빈 이라는 중국집구미 옥계에 위치하고 있어요 열빈이 뭔가 한자어를 찾아보니기쁠 열 손님 빈손님이 기뻐한다는 뜻의 열빈 그 한자어의 의미에 맞게 맛도 양도 나쁘지 않았어요 아래 메뉴판 이미지가 있는데 일단 간단한 식사류로 했어요 저희는 토요일 낮 점심때 방문했는데

구미짬뽕 계속 땡기는구만~

  신랑은 술마신 다음날이면 무조건 짬뽕먹어요 그래야지 속이 풀리나보더라구요 뭐 저도 좋아하니깐 이날 볼일도 있어서 외출해야했던지라 가는길에 들려서 먹고 갔어요 역시나 구미짬뽕은 열빈이 진리인듯           홀에서 먹을수가 있고 보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라 그런지 대접하기도 좋고 모임에서 와도 괜찮아요     미리 예약

옥계동 열빈

가전 가구 보러다니다가 점심 먹으러 간곳 나는 삼선짜장면 예랑이는 짬뽕밥여기는 계란후라이가 하나씩 나온다는 점면빨도 쫄깃쫄깃 맛도 깔끔다먹은 후엔 자판기 커피도 있지만옆에 원두커피도 있다는 점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한 집 나중엔 탕수육 먹어봐야겠다

[구미 옥계] 중국집 열빈

  오랜만에 모두보인 가족과 열빈에 다녀왔어요 연휴여서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저희는 룸에서 먹었어요  기본적으로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네요  팔보채중 간쇼새우중 짜장면 야끼운동 탕수육소 이렇게 시켰답니당 주문을 하니까 단무지와 양파 간장을 준비해 주더라구요  가장먼저 팔보채가 나왔어요 중국집에서 보

구미 옥계 / 열빈 중국요리전문점

오늘은 업무때문에 옥계에서 밥을 먹게 되었네요 구미코 건너편 중국요리집인 열빈으로이집에서 몇번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내부 모습입니다 12시전에 오니 조용하니 좋더라구요 메뉴입니다 꼬막짬뽕 궁금하네요 메뉴입니다 종류별로 주문해 봅니다 서비스로 나온 만두나쁘지 않는 맛입니다 삼선볶음밥내사랑 중화비빔밥이 음식은 

https://koreagoodplaces.xyz/entry/서울감자탕-감자탕-경기-성남시-맛집

 

서울감자탕 / 감자탕 / 경기 성남시 맛집

서울 감자탕 맛집 감자국이 진해서 좋네 서울 감자탕 맛집 감자국이 진해서 좋네 by.잼잼이 #서울여행 갔을 때 가족들이랑... 여기 메인이 우리가 아는 감자탕이라고 생각 하시면 돼요. 사이즈는 소자로 주문을.....

koreagoodplaces.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