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중계역점 / 교촌치킨 중계역점 / 서울 노원구 치킨,닭강정 맛집

2020. 1. 21. 07:08맛집

교촌치킨 중계역점 치킨,닭강정

교촌치킨 허니콤보

크리스마스 전날인가 전전날인가 시켜먹은 교촌치킨 허니콤보 교촌치킨은 10개 쿠폰에 치킨 한마리가 아니라 3매에 웨지감자 음 치킨을 여기저기 시켜먹고 잘 먹지 않으니 저같은 사람한테는 좋아요 포장을 열어보면 교촌치킨허니콤보 는 윙봉스틱 닭날개 닭다리 구성이네요 닭다리들 윙과 봉 잘 튀겼고 소스도 잘 발라주셨네요 웨지감자는 역시 따뜻할때 먹어야

노원구 중계동 교촌 반반 오리지날 치킨과 생맥주 배달

가끔 교촌치킨이 생각날 때가 있어서 배달시켜 먹으려고요 치킨에 맥주가 빠질 수 없어서 생맥주까지 배달 시켰죠 주소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207길 17 전화번호 029789255 영업시간 오후 12시 오전 12시 중계동에만 매장이 엄청 많아요 중계동에만 교촌이 3개 저는 중계역점에서 주문했어요 생맥주가 이런식으로 담겨오

교촌치킨 중계역점에서 원격 배달된 교촌 허니콤보 세트

교촌치킨 중계역점의 알바생은 전화상으로는 결제가 안된다고 계속 얘기를 했고 저는 카드 정보를 주면 될 거라고 카드 정보 줄 테니 시도해봐라 계속 우겼는데 결국 사장님께서 받으시더니 카드는 안되고 계좌이체로는 된다고 해서 바로 만 8천 원을 이체 시켰시키고 확인을 했더니 30분 안에 중계역에서 월계까지 배달이 안전하게 되었답니다 위의 사진이 바로 배달 온

교촌치킨 중계점

드디어 내일이 휴무 긴긴 한주가 지나가고 나만의 시간이 드디어 돌아왔어요 집에 밥도없고 가족들도 어디가고 혼자 밥해먹는거 진짜 귀찮으니깐 맨날 배달 일주일에 한번씩 먹는 교촌 레드 콤보 뜨끈뜨끈 배달 작은 박스엔 나의 치킨이 담겨있습니다 근데 왜 교촌 허니콤보 양이 더 많게 느껴지죠 허니도 맛있는데 달아서 먹다가 물리니깐 그런가 암튼

https://bubuxyz.tistory.com/entry/기장-더이스트-대게-황금새우-대게요리

 

기장 더이스트 대게 / 황금새우 대게요리

황금새우 대게요리 knn 생방송 투데이 맛집 블로그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면 생각나는 오늘의 주인공가을바람과 함께 찾아온 제철 맞은 왕새우 대하입니다 편식하는 아이들에게도 좋고 건강 생각하는 어른들에게도..

bubuxyz.tistory.com